스포츠월드

검색

국산전자담배 아이다전자담배의 제조과정

입력 : 2015-03-03 15:07:32 수정 : 2015-03-03 15:07: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자담배 배터리 폭발 사고가 이슈가 되면서 아이다전자담배에서 국내 제조제품으로 안전성을 더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과정을 소개하였다.

전자담배 추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AIDA GEAR 900의 제조과정이다. AIDA 부설연구소에서 꼼꼼하게 설계가 이루어진다.

배터리 로드 테스트, EMI 전자파 신뢰성 테스트, 고온고습 신뢰성 테스트, 진동바렐 신뢰성 테스트, 거기에 코팅 부착성 테스트까지 거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하고 있다.

여러가지 신뢰성 테스트를 거치고 나서 수삽공정부터 하나하나 꼼꼼하게 진행하고 정전기방지 에어작업, 출력테스트, 상하캡조립, 버튼동작검사, 쇼트테스트, 출력테스트,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및 보드테스트를 거치고 있다. 마지막 전자담배 제조 과정인 제품 포장까지 세심하게 신경써서 작업하고 있다.

전자담배순위에서 항상 최상위를 자리잡고 있는 핵심적인 이유이다. 

전국 판매점은 아이다코리아 홈페이지 www.aidakorea.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급점 문의 032-363-4800~1/4803~4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