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끝까지 간다' 신수지, 완벽 몸매 드러내며 '아찔' 스트레칭

입력 : 2015-03-04 09:48:41 수정 : 2015-03-04 09:48: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가 완벽한 몸매를 선보였다.

3일 방송된 JTBC '백인백곡-끝까지 간다'에서 2라운드 도전에 나선 신수지가 시원한 스트레칭을 선보였다.

이날 신수지는 MC들의 "긴장되면 근육이라도 풀자"라는 요청에 치마 지퍼를 내리고 치마를 벗어 내려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신수지는 편한 복장으로 춤추기 위해 치마 탈의는 물론 하이힐까지 벗어던진 것이다.

MC 장윤정은 "좋다. 몸매가 이렇게 탄탄할 수 있냐"며 신수지 몸매를 칭찬했다.

이에 신수지는 힙업을 위한 자신만의 운동법을 소개했다. 그녀는 바닥에 엎드린 뒤 전형적인 고양이자세를 선보이며 한쪽 다리를 수직으로 들었다.

신수지는 "이 상태에서 하실 수 있는 만큼 상하로 다리를 왔다 갔다 하시면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수지는 일반인은 도저히 따라하기 힘들 정도의 유연함을 선보이며 다리를 수직으로 들어올리는 등 자신만의 힙업 운동을 보여줬다.

신수지는 이외에도 리듬체조 선수 특유의 유연함으로 웨이브 댄스 뿐 아니라 180도 다리 찢기, 360도 회전 기술, 연속 텀블링 등 체조 동작을 섞은 재즈 댄스와 함께 선보였다.

'끝까지 간다 신수지' '끝까지 간다 신수지' '끝까지 간다 신수지' '끝까지 간다 신수지'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