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클라라-이태임 논란, 과거 이채영 돌직구 발언 '화제'

입력 : 2015-03-04 10:50:36 수정 : 2015-03-04 10:50: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근 이태임 클라라 파문과 관련해 과거 배우 이채영의 돌직구 발언이 화제다.

이채영은 지난해 11월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동갑내기 86년생 배우 트로이카 클라라 이태임을 향해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이날 MC들은 "1986년생 3대 섹시 미녀가 있다. 이채영, 클라라, 이태임인데 모두 키도 크고 비율까지 완벽하다"고 말했다.

이에 이채영은 "다들 실제로 봤는데 키도 크고 몸매가 비슷비슷하다. 다 훌륭하다"고 칭찬했다. 하지만 이채영은 "솔직히 저희가 몸매로 주목 받는 건 앞으로 3년 안으로 끝이라고 생각한다"고 솔직하게 고백하며 "외모적인 것으로 주목 받는 건 한계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이날 이채영은 과거 '연기자라면 생식기 빼고 다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고 했던 발언에 대해 "배우로서 각오를 말하는 자리에서 나온 말인데 와전된 것 같다. 정말 생식기라는 표현을 썼는지 기억이 안 난다"고 해명하며, 노출 연기에 대해 "극의 내용에 타당하다면 생각해보겠지만, 타당하지 못한 노출은 아닌 것 같다"는 소신을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