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말도 안 돼…" 맘껏 먹고 잠만 잤더니 살이 '쏙~' 효과 엄청나…

입력 : 2015-03-04 17:00:53 수정 : 2015-03-16 13:48: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굶지 않고, 운동 없이, 자면서 빠지는 다이어트 ‘시선집중’

▲ 이지컷 다이어트 홍보대사 탤런트 왕빛나씨
서울 동대문에 사는 김씨는 43살에 늦둥이를 출산하면서 결혼 후 찐 살과 더불어 늦둥이 임 신 기간 중 찐 살이 빠지지 않으면서 161Cm키에 72Kg의 몸무게를 5년 동안이나 유지해 왔다. 결혼 후 살을 빼려고 노력을 안 한 것 도 아닌데 다이어트 후 다시 찌는 요요 현상과 셋째 출산 후 몸의 기능이 떨어지면서 운동이나 식이 조절을 해도 살은 빠지지 않고 그대로였다. 

이처럼 다이어트 실패원인을 보게 되면 어렵고 귀찮기 때문이다. 매일 규칙적인 운동, 저녁시간 금식 등 아주 간단하지만 일상생활에서 각종회식, 각종 행사 등 환경적인 요건 등으로 다이어트 하기란 쉽지 않을 것이다.

이에, 단기간에 마음껏 먹으며, 시간에 제약 없이 잠만 자면서 10주 -12kg의 살을 뺄 수 있는 신개념 다이어트 ‘왕빛나의 이지컷 다이어트( http://www.samsung-easycutdiet.com)’가 화제가 되고 있다.

출산후 단시간에 20kg가량 감량으로 화제가 되었던 탤런트 왕빛나씨가 추천하는 이지컷 다이어트란 얼마나 쉽고 어떻게 다른가? 



1. 쉽게 먹으면서 뺀다! - 탄수화물, 지방 칼로리 90% 컷 효과!?

식사를 거르거나 식욕을 억제하는 다이어트는 결국 요요 현상을 초래하게 되며 탈모 이외에도 소화불량, 변비, 노화 등과 같은 비교적 약한 부작용에서 아주 심각한 경우에는 생명에 치명적인 부작용에 걸릴 수 있게 하기 때문 때문에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지양하는 것이 좋다. 그래서 삼성 이지컷 다이어트( http://www.samsung-easycutdiet.com)는 먹은 음식의 탄수화물, 지방 칼로리를 90%를 흡수 억제를 해줌으로써 굶는 스트레스 없이 체지방을 쌓이지 않도록 해주어 감량효과를 보고 있다.


2. 편하게 운동 없이 뺀다! - 운동하지 않아도 1일 3시간 운동효과

건강한 몸매를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다. 문제는 알면서도 바쁜 현대인들은 꾸준한 운동을 실천하기가 어렵다는 점이다. 이에 운동 하지 않아도 운동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엑티포닌(TG1022)성분이 체내 운동에너지를 활성화 시켜 1일 3시간 운동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해주어 피부탄력과 라인을 살려주는 감량효과를 느낄 수 있다.

3. 빠르게 자면서 뺀다! – 수면 중 체지방 분해와 축적 억제효과

일과 중에는 여러 가지 활동으로 인해 살이 찌지 않지만 수면 중에는 칼로리 소비가 거의 없어 대부분 수면 중에 체중이 증가 되는데 삼성제약 이지컷다이어트(http://www.samsung-easycutdiet.com) 수면 프로그램은 기초대사량을 향상 시켜 가장 살이 찌기 쉬운 저녁시간과 수면 시간에 오히려 살이 빠지는 수면 중 체중감소 현상으로 살이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4. 부작용 없이 안전화게 뺀다! – 천연 특허 성분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효과


이지컷 다이어트(http://www.samsung-easycutdiet.com)는 특허 받은 천연 성분으로만 만들어져 부작용 걱정 없이 살을 뺄 수 있어 걱정할 필요가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

또한 다이어트 플래너의 1:1관리를 통한 책임감량제 프로그램을 제공해 개인별 맞춤다이어트로 비만의 원인을 제거하면서 감량 할 뿐만 아니라 기초대사량을 높여 요요 현상이 없도록 다이어트 진행방법을 달리해 다이어트 효과와 건강을 함께 누릴 수 있다.

실패만 반복하는, 몸을 망치는 다이어트가 아닌 삼성제약 이지컷 다이어트(http://www.samsung-easycutdiet.com)를 통해 무조건 굶거나 운동에만 의존하지 않고 평소 생활습관 변화를 주지 안으면서 -10kg성공, -20kg성공의 주인공이 우리가 될 수 있다

일상생활에 불편함 없이 먹으면서 살을 빼고자 하거나, 운동을 아무리 해도 살이 안 빠진다거나, 식욕조절이 안되어서 다이어트에 실패한 분이라면 한번쯤 도전해 볼만 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