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태임 예원 욕설 영상… "씨XX" "미친X" 욕설 난무

입력 : 2015-03-28 07:00:00 수정 : 2015-03-28 07: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이태임과 그룹 쥬얼리 출신 가수 예원의 욕설 논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27일 오후 복수의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태임과 예원의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당시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욕설논란 당시의 현장이 담겨있으며, 카메라에는 예원의 표정이 담겼다. 예원이 대화하는 대상의 얼굴은 나오지 않으나, 대화 내용과 목소리를 미루어 짐작했을 때 상대는 이태임인 것으로 추측된다.

영상 속 예원은 막 바다에 들어갔다 온 이태임에게 "추워요?"라고 물었고, 이태임은 "너무 추워. 너 한 번 갔다와봐"라고 답했다. 이에 예원이 "안돼"라고 대답하자 이태임은 "너는 싫어? 남이 하는 건 괜찮고? 보는 건 좋아?"라고 쏘아붙였고, 예원은 다시 "아니, 아니"라고 반말로 답했다.

그러자 화가 난 이태임이 "지금 어디서 반말이냐" "내가 우습게 보이니"라고 차갑게 내뱉었고, 이에 예원도 "언니 저 마음에 안들죠?"라고 물어본다.

이후 이태임은 "눈X을 왜 그렇게 뜨냐" "보이는 게 없냐"고 욕설을 퍼붓고 제작진의 만류로 현장엔 예원만 남게 된다.

동영상엔 예원 역시 황당함을 감추지 못하며 "미친X"이라며 욕설을 내뱉는 장면까지 나와있다. 해당 영상이 유출된 경로는 파악되지 않고 있다.

앞서 이태임은 게스트로 출연한 예원과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장 욕설논란에 휘말려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파문이 커지자 두 사람은 각각 공식입장을 통해 사과했지만, 이후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사건 당시 촬영 현장에 있던 2명의 해녀 장광자 할머니와 베트남 출신 해녀 루엔키니를 만나 취재한 내용을 공개하면서 다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태임 예원 욕설 영상' '이태임 예원 욕설 영상' '이태임 예원 욕설 영상' '이태임 예원 욕설 영상'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