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불타는 청춘' 조정현-김혜선, 핑크빛 기류?… 훈훈 주방셀카

입력 : 2015-03-28 12:30:00 수정 : 2015-03-28 12:3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불타는 청춘'에서 가수 조정현과 배우 김혜선이 훈훈한 셀카를 선보였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조정현은 남다른 자기관리로 여성 출연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이날 방송에서 양금석, 김혜선 등은 방에 돌아와서도 조정현에 대해 얘기했다. 양금석은 "웬만한 여자들은 쉽지 않겠다. 본인이 깔끔하고 여자들이 하는 것을 하니까"라고 말했다.

이에 김혜선은 "더 편하지 않을까"라며 조정현에 호감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양금석은 "남편으로 데리고 살기에는 큰 매력이 없다"라고 말했지만 김혜선은 이후 조정현과 함께 주방에서 다정한 시간을 보내며 셀카도 함께 찍어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한편 이날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국진, 강수지, 홍진희, 양금석, 김혜선, 이근희, 김도균, 김동규, 조정현이 출연해 1박 2일을 함께 지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불타는 청춘 조정현 김혜선' '불타는 청춘 조정현 김혜선' '불타는 청춘 조정현 김혜선' '불타는 청춘 조정현 김혜선'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