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모델 이연, 과거 비키니 사진 보니… 몸매가 '후덜덜'

입력 : 2015-03-30 13:19:24 수정 : 2015-03-30 13:19: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모델 이연이 '개그콘서트'에 출연해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비키니 사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과거 이연은 자신의 SNS에 비키니 사진을 올렸다. 게재된 사진 속 이연은 완벽한 S라인으로 눈길을 끌며 탄탄하고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자랑한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의 '라스트 헬스보이' 코너에서는 모델 이연이 깜짝 출연해 매끈한 몸매를 뽐내 실검 1위에 오르고 있다.

이에 이연은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개그콘서트 헬스보이 출연. 잠깐 출연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실시간 1위까지 큰 관심 감사드려요. 캡쳐 해주시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고맙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개그콘서트' 이연, 마른 몸에 있을 건 다 있다" "'개그콘서트' 이연, 과거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몸매" "'개그콘서트' 이연, 볼륨감이 장난 아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이연 SNS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