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강인, 2년간 예비군 훈련 불참… "'진짜사나이' 출연 안 해"

입력 : 2015-04-18 01:11:00 수정 : 2015-04-18 01:11: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강인이 예비군 훈련 불참으로 경찰에 고발돼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16일 한 매체는 "강인이 지난 2년 동안 단 한 차례도 예비군 훈련을 받지 않았다가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지난 2012년 현역 제대한 강인은 지난달까지 6시간짜리 예비군 2차 보충훈련 이월훈련에 참석하라는 통지를 세 차례 받고도 이에 응하지 않은 혐의를 받고 있다.

이와 관련 강인의 소속사 측은 "개인 사정으로 불참하게 됐다. 앞으로 이런 일이 없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특히 강인의 '진짜사나이' 출연과 관련 김민종 PD는 "강인은 애초 지난 방송 분을 끝으로 출연할 계획이 없었다. 앞으로 등장할 일은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진짜 사나이2'는 시즌1과는 달리 특별한 고정 멤버 없이 부대마다 멤버들의 조합을 매번 다르게 운영하고 있다.

한편 경찰은 강인을 관련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하고 사건을 검찰에 넘겼다. 또한 강인과 함께 십센치의 멤버 권정열도 예비군 훈련 불참으로 경찰에 고발됐다. 예비군 훈련에 불참할 경우 시간당 1만2500원의 벌금이 부과된다.

'예비군 훈련 불참' '예비군 훈련 불참' '예비군 훈련 불참' '예비군 훈련 불참'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