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손수현, 이해준 감독과 열애… 아오이 유우 닮은꼴?

입력 : 2015-04-23 10:04:00 수정 : 2015-04-23 10:04: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손수현이 화제다.

손수현은 1988년생으로 이화여자대학교 한국음악과에서 아쟁을 전공, 동대학원 휴학 중이며, 최근에는 CF뿐만 아니라 영화 '신촌 좀비 만화', KBS 드라마 '블러드'에도 출연하면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손수현은 긴 생머리와 갸날픈 몸매, 청순한 외모에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풍기며 일본배우 아우이유우를 연상시키는 외모로 팬들의 인기를 얻었다.

손수현은 '아오이 유우 도플갱어'라는 별명을 얻으며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한 잡지에서 아오이 유우의 포즈와 표정을 그대로 따라한 화보를 찍으면서 본격적으로 자신을 알렸다.

한편, 23일 한 매체는 "이해준 감독과 손수현이 2개월 째 열애 중"이라며 "두 사람은 몇 번의 오디션에서 마주치며 서로를 알게 됐으며,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해당 매체는 "아직 연인이 된지 얼마 되지 않아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두 사람은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하는 등 소박한 데이트를 나누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손수현 소속사 크리에이크꽃 측은 "이른 아침이라 본인과 통화가 안된다"며 "확인되는 대로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