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롯데주류, ‘주피터’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개최

입력 : 2015-04-23 17:21:13 수정 : 2015-04-23 17:21: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류근원 기자] 롯데주류(대표 이재혁, www.lotteliquor.com)가 28일 잠실 롯데호텔 지하1층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주피터’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롯데주류는 작년 7월 부드러운 목넘김과 달콤한 향을 구현한 알코올 도수 35도의 저도 위스키 ‘주피터 마일드블루’를 출시한 데 이어 올 3월 17년산 정통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사용해 더욱 깊이 있는 맛을 지닌 '주피터 마일드블루 17'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주 음용층인 30~50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피터’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주피터’와 관련된 색다른 음용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다.

‘주피터’가 고대 로마신화 속 신에게서 영감을 얻은 브랜드라는 점에 착안해 ‘주피터, 비즈니스의 신과 함께’를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방송인 겸 사업가로 활동 중인 ‘홍석천’이 소비자들과 함께 비즈니스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외식업계의 ‘마이더스 손’으로 불리는 홍석천에게 ‘비즈니스의 주피터’가 되기 위한 아이템 개발, 투자, 운영, 마케팅 등 비즈니스 전반에 대한 노하우는 물론 개인 사업가로서의 비즈니스 매너 등 세세한 팁까지 공유 받을 수 있다.

토크콘서트 외에도 주피터 신과 여신들의 조각상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장면을 연출한 석고 마임 쇼, ‘주피터’에 어울리는 안주와 함께 ‘주피터’의 부드러운 맛을 직접 느낄 수 있는 테이스팅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함께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주피터 공식 페이스북( facebook.com/jupitermildblue)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특정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인물을 ‘주피터 신’에 빗대어 소비자들이 행사에 참여하면서 자연스럽게 ‘주피터’라는 단어를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주 고객층이 관심 있는 재테크, 자동차 등을 주제로 한 토크콘서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tara9@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