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타오 탈퇴설, 시우민 SNS 탈퇴는 왜

입력 : 2015-04-24 10:18:45 수정 : 2015-04-24 10:18: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타오 탈퇴설 타오 탈퇴설타오 탈퇴설 타오 탈퇴설

타오 탈퇴설에 이어 엑소 시우민이 SNS 계정을 탈퇴해 그 배경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엑소 멤버 시우민은 최근 유일하게 이용하던 SNS인 인스타그램을 돌연 탈퇴했다. 그간 활발히 팬들과 소통해왔던 시우민이기에, 돌연 계정을 삭제한 배경에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앞서 22일 엑소 멤버 타오의 부친은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 타오의 엑소 탈퇴를 알리는 글을 남겼다.

그는 "회사와 엑소 멤버 여러분께 죄송하다"면서 "관심과 사랑을 준 타오의 팬과, 엑소팬들에게 큰 상처가 되는 이런 결정을 하게 된 것을 마음 깊이 사죄드린다"며 타오의 엑소 탈퇴를 암시했다.

또한 타오의 부친은 "이번 결정이 많은 사람들에게 상처가 될 수 있다는 것은 잘 알고 있고, 심지어 제 아들인 타오에게도 그럴 것 같다. 간절히 설득해봤지만 아직도 타오는 이기적인 이런 아빠를 이해해주지 않는 것 같다"며 타오 본인은 엑소 탈퇴에 대한 의사가 불분명해 보였다.

이에 SM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전 "당사는 최근 타오 및 타오 아버지와 중국에서 다양한 활동 등에 대해 지속적으로 논의를 해 왔다"며 "이러한 글이 게시돼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는 "그럼에도 당사는 타오 아버지와 대화로 발전적 방향을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