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구라가 극찬한 예정화 몸매, 유승옥과 비교해보니

입력 : 2015-04-24 23:56:03 수정 : 2015-04-24 23:56: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예정화가 화제다.

지난 23일 방송된 JTBC '썰전'의 '예능심판자' 코너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구라는 "요즘 많은 연예 매체에서 싸움 붙이고 있지 않냐"라며 유승옥, 이연, 예정화, 이소희 등을 언급했다. 이어 박지윤은 "다른 분들의 장점이 뭐라고 생각하는지 말해주실 수 있냐"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정아름은 "유승옥 씨는 저랑 열 살 차이 나더라. 어린 친구들 보면 '진짜 예쁘다' 이런 거 있지 않냐"라며 유승옥을 칭찬했다.

또한 정아름은 "(유승옥의) 뽀얀 피부와 젊고 싱그러운 느낌은 범접할 수 없는 느낌이다. 허리가 정말 가늘어서 비율적인 면에서 타고 났다"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김구라는 "어제 '마이리틀텔레비전'이란 프로그램을 통해서 예정화 씨를 처음 봤다. 엄청나더라"며, "무슨 머슬 담당 코치라고 하더라. 비키니 사진이 있는데 엄청나더라"고 말을 이었다. 이어 김구라는 "이 분이 유승옥 씨랑 맞먹는다"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김구라는 "내가 또 이소희 씨라고 봤다. 공교롭게 그렇게 됐는데 정말 요즘 머슬녀가 대세구나 싶더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김구라는 "예전에는 여자들의 워너비는 소녀시대처럼 마르고 수영같은 다리였는데 요즘은 유이, 비욘세 등의 꿀벅지로 머슬녀의 인기가 올라오고 있다"고 분석했다.

한편 예정화는 과거 '동아대 여신', '사격장 뒤태녀' 등의 별명으로 온라인상에서 유명세를 탄 모델이다. 부산경남지역방송 '생방송 투데이'에서 '투데이 피트니스'를 진행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최근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을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물이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