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대륙의 별' 홍수아, 진화하는 미모

입력 : 2015-07-02 10:07:25 수정 : 2015-07-02 10:07: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배우 홍수아가 최근 진행한 ㈜샤인앤샤인 화장품 광고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 민낯에 가까운 얼굴에도 불구하고 청초한 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수아는 그리스 여신을 연상시키는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 분위기를 발산함은 물론, 빠져들것만 같은 깊은 눈망울과 검은색 긴 생머리로 여성미 넘치는 미모를 자랑.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깨끗한 피부를 가감 없이 보여주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홍수아 피부가 어쩜 저렇게 좋지”, “홍수아 예뻐졌다”, “홍수아한테서 빛이 나네 형광등 인줄”등의 반응으로 관심을 표했다.

홍수아는 2013년 KBS1 드라마 ‘대왕의 꿈’을 마지막으로 중국활동에 매진하며 중국에서 영화 ‘원령’, 드라마 ‘억만계승인’ ‘온주량가인’ 등에 출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꾸준히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다. 올해는 중국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영화, 드라마 등으로 작품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 오랜만에 국내활동에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홍수아는 그가 출연한 영화 ‘멜리스’의 8월 개봉에 앞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참석으로 2015년 국내활동의 첫 포문을 열 예정이다.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사진=웰메이드 쇼21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