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신서유기' 이수근, 근황 살펴보니… 친형의 닭갈비집에서 “오랜 시간 걸리더라도…”

입력 : 2015-07-17 10:35:31 수정 : 2015-07-17 10:35: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신서유기` 이수근, 근황 살펴보니… 친형의 닭갈비집에서 “오랜 시간 걸리더라도…”

'신서유기' 이수근, 근황 살펴보니… 친형의 닭갈비집에서 “오랜 시간 걸리더라도…”

'신서유기' 출연 물망에 오른 이수근이 이목을 끈다.

나영석PD와 MC 강호동이 4년 만에 재회해 올 가을 인터넷 콘텐츠 '신서유기(가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수근, 이승기, 은지원 등 KBS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1' 멤버들의 캐스팅 섭외가 이뤄지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서유기'는 야외에서 진행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컨셉과 플랫폼을 비롯한 구체적인 내용은 기획 단계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서유기' 제작진 측은 "현재 강호동, 이승기가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이수근, 은지원과는 출연 가능성을 협의중이다"라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과거 공개된 이수근의 근황이 다시금 이목을 끈다.

지난해 7월 Y-STAR '생방송 스타뉴스'에서는 친형이 개업한 닭갈비 집에서 일을 돕던 이수근의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당시 이수근은 "제가 워낙 큰 실망을 드렸기 때문에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반성을 하려고 한다"고 사과의 말을 전했다.

한편, KBS2 ‘1박2일’ 이후 4년 만에 재회하는 강호동과 나영석PD가 어떤 프로그램을 선보일지 방송계는 물론 시청자들도 관심을 집중하고 있다.

인터넷팀 강주혁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