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강예빈, '넌 왜 성폭행 안당해?' 악플에 그만…

입력 : 2015-07-30 10:49:59 수정 : 2015-07-30 10:56: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강예빈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악플에 대한 심경고백이 새삼 화제다.

강예빈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야한 악플들은 나를 섹시하게 보니까 그러나보다 하고 넘겨낼 수 있다. 하지만 야한 악플들 중에서도 넘길 수 없었던 것이 최근 있었다"고 고백했다.

강예빈은 “누군가에게 처음으로 말하는 거예요”라며 “어떤 분이 ‘이렇게 벗고 다니는데 성폭행을 왜 안 당하냐. 한국 남자들 진짜 착하다’는 악플을 남겼다”며 털어놨다.

그는 이어 “그 정도의 댓글은 여태껏 받아본 적이 없다. 눈물이 났다. 괴롭고 속상했다”며 “혼자 집에 있는 것도 무섭고 택배가 와도 문을 열어드릴 수가 없다. 또 엘리베이터를 탈 때나 쓰레기를 버리러 나갈 때도 무섭다”고 말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어떻게 이런 악플을…사람이 아니다", "강예빈씨 힘내요", "진심 미친 악플", "고소가 정답" 등 격앙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