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원더걸스 'I Feel You', 공개 즉시 차트올킬… 진짜가 돌아왔다

입력 : 2015-08-03 19:30:09 수정 : 2015-08-03 19:30: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원더걸스의 신곡 ‘I Feel You(아이 필 유)’가 공개 하자마자 음원 차트 1위를 올킬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늘(3일) 정오, 3년 2개월만에 정규 3집 앨범 ‘REBOOT’의 타이틀 곡’I Feel You(아이 필 유)’를 공개했다. 원더걸스는 음원 공개 하자마자 멜론, 지니, 엠넷, 벅스뮤직, 올레뮤직, 네이버 뮤직, 몽키3, 소리바다 8개 주요 음원 사이트 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들도 무서운 속도로 순위권에 진입하고 있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뜨거운 반응이다. 첫 시작부터 멤버들의 섹시한 비주얼과 물오른 미모가 시선을 사로 잡는다. 특히, 1980년대를 연상케 하는 원더걸스의 패션 스타일링과 함께 직접 악기를 연주하는 이채로운 모습이 보는 내내 눈과 귀를 사로 잡았다. 화려한 밴드로의 모습이 공개되며, 조회수 상승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타이틀 곡 ‘I Feel You’는 박진영 자작곡으로 freestyle 장르의 곡이다. freestyle 음악은 신스 악기들과 싱코페이션 기반의 화려한 리듬을 결합시킨 장르로 원더걸스 멤버들이 직접 연주와 동시에 춤을 선보일 예정. 특히, 멤버들이 직접 연주에 참여(예은-피아노, 유빈-드럼, 선미-베이스, 혜림-기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80년대 레트로 풍의 그루브한 리듬의 매혹적인 사운드 향연을 함께 엿 볼 수 있다.

이번 앨범은 원더걸스 멤버들이 타이틀 곡을 제외 전 수록 곡을 작사, 작곡의 참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발휘, 한층 더 업그레이드 음악적 기량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80년대의 freestyle, retro pop, slow jam 등 다양한 장르를 그녀들만의 스타일과 사운드로 재해석 하며 세련된 리듬과 센스 있는 음악들을 만들어냈다. 멤버들은 레트로 풍의 음악을 흠뻑 빠질 수 있게 만드는 완성도 높은 앨범이다.

한편, 원더걸스는 오는 7일 KBS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곡 ‘I Feel You’의 멋진 무대를 첫 공개, 다양한 음악을 이어갈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