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MC몽, 래퍼 라이머 지원사격으로 6년만의 콘서트 첫 공연 마무리 "멋있었다 정말"

입력 : 2015-09-05 16:09:44 수정 : 2015-09-05 16:09: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MC몽, 래퍼 라이머 지원사격으로 6년만의 콘서트 첫 공연 마무리 "멋있었다 정말" 사진=라이머 SNS
MC몽, 래퍼 라이머 지원사격으로 6년만의 콘서트 첫 공연 마무리 "멋있었다 정말"

MC몽 6년만의 콘서트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래퍼 라이머가 MC몽 콘서트에 참석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라이머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elcome Back 멋있었다. 정말"이라는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MC몽과 어깨동무를 하는 등 다정한 포즈를 선보이고 있는 라이머의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MC몽이 6년 만에 팬들과 만나는 단독콘서트 '내 생에 가장 행복한 시간'은 티켓 오픈 당시 하루 만에 전석 매진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MC몽의 6년 만에 단독콘서트 ‘몽스터’는 지난 4일부터 6일, 11일부터 13일까지 2주에 걸쳐 진행된다.

인터넷팀 강주혁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