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단독] 장미인애, 사업가와 열애…홍콩여행 포착

입력 : 2015-10-06 11:49:24 수정 : 2015-10-06 15:56: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정아 기자] 장미인애가 일반인 사업가 A씨와 열애중이다.

한 관계자는 “장미인애가 한 사업가와 열애중이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A씨 소유의 사업장에도 놀러가는 등 보통 평범한 연인들처럼 잘 만나고 있다”고 알렸다.

A씨는 지난 6월 쇼핑몰 가격 논란으로 마음고생이 심했던 장미인애가 다시 디자인에 집중할 수 있도록 조언을 아끼지 않은 것으로 전해진다.

A씨는 업계에서 능력을 인정받는 사업가다. 다부진 체격에 연예인 뺨치는 패션 센스까지 겸비했다. A씨의 집안 또한 상당한 재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이 관계자는 “장미인애가 A씨의 자유분방하면서도 자상한 매력에 빠진 것 같다”면서 두 사람이 최근 홍콩 여행을 다녀온 사실을 덧붙였다.

실제로 최근 두 사람은 추석 연휴를 이용해 홍콩 여행을 떠났다. 숙소는 F호텔. 두 사람의 SNS에도 같은 날, 같은 장소에서 각각 인증샷을 찍은 사진이 발견됐다. 장미인애가 택시 안에서 셀카를 찍은 사진 옆, A씨의 모습이 보인다. A씨의 SNS에는 누군가 찍어준 것으로 보이는 A씨의 모습이 담겼다. 장미인애의 셀카 속 남성과 같은 의상을 입고 있어 두 사람이 동일인물임을 확신케 한다. 그런데 이 내용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자 장미인애는 A씨의 사진을 올리며 ‘#친구’라고 테그를 적어 부담스러운 심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홍콩에서 A씨는 예정보다 일찍 귀국했고 장미인애는 따로 지인들과 만나 홍콩에 더 머무른 사실이 확인되기도 했다.

한편, 2003년 데뷔한 장미인애는 MBC ‘논스톱4’, 드라마 ‘소울메이트’ 등에서 연기자로 활약했다. 최근에는 영화 ‘사도’ VIP 시사회에 참석해 얼굴을 비쳤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