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뮤직뱅크 태연, 알콜 쓰레기의 귀여운 셀프 디스? "알쓰가 일쓰 앞에서"

입력 : 2015-10-10 08:51:56 수정 : 2015-10-10 08:51: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뮤직뱅크 태연, 알콜 쓰레기로 귀여운 셀프 디스? "알쓰가 일쓰 앞에서"=태연 인스타그램
뮤직뱅크 태연, 알콜 쓰레기의 귀여운 셀프 디스? "알쓰가 일쓰 앞에서"

뮤직뱅크 태연이 컴백 무대를 선보인 가운데, 태연의 일상 셀카도 화제다.

태연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알쓰가 일쓰 앞에서"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일반쓰레기라고 적힌 쓰레기장 앞에서 쪼그리고 앉아 있는 태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일쓰는 일반 쓰레기, 알쓰는 알코올 쓰레기를 줄인 말로 여기서 '알쓰'는 태연의 별명이기도 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앞서 태연 과거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멤버들과 함께 출연해 술이 몸에 받지 않지만 술 마시는 분위기를 좋아한다고 전하며 별명이 '알쓰'라고 털어놓은 바 있다.

한편, 지난 9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특집에서 태연은 신곡 '아이(I)'를 열창했다.

인터넷팀 우미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