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오마이베이비' 엑소 카이, 붕어빵처럼 닮은꼴 태오와 즐거운 만남 '진짜 닮았네'~!

입력 : 2015-10-10 16:49:25 수정 : 2015-10-10 16:49: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오마이베이비' 엑소 카이, 붕어빵처럼 닮은꼴 태오와 즐거운 만남 '진짜 닮았네'~!=SBS '오 마이 베이비' 웨이보
'오마이베이비' 엑소 카이, 붕어빵처럼 닮은꼴 태오와 즐거운 만남 '진짜 닮았네'~!


'오마이베이비'가 화제인 가운데, 엑소 카이와 리키김 아들 태오가 만났다는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끈다.


SBS '오! 마이 베이비' 측은 지난 6일 오전 공식 웨이보(중국 SNS)에 리키김 아들 태오와 엑소 카이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아ㅣ어 '오마베' 측은 "닮은꼴로 유명한 카이 형과 태오가 드디어 만났다"며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투샷"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또한, 해당 사진 속에서 카이와 태오는 친형제처럼 닮은 얼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이는 태오에게 다정하게 밥을 먹여주는가 하면 함께 동화책, 장난감을 들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10일 방송되는 SBS '오! 마이 베이비'의 방송 말미에는 '태오 닮은꼴' 엑소 카이가 출연해 태오와 깜짝 만나는 장면이 전파를 타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인터넷팀 우미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