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유역비 극비 방한, 송승헌 생일 축하 위해? 조용히 비서만 대동

입력 : 2015-10-14 11:40:45 수정 : 2015-10-14 11:40: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류스타 송승헌의 연인, 유역비가 지난 4일 극비리에 방한한 모습이 뒤늦게 화제다.
출처=송승헌SNS
유역비 극비 방한, 송승헌 생일 축하 위해? 조용히 비서만 대동


한류스타 송승헌의 연인, 유역비가 지난 4일 극비리에 방한한 모습이 뒤늦게 화제다.


중국의 복수의 매체들은 최근 "유역비가 송승헌 생일을 위해 지난 4일 한국에 입국했다"며 "한국 팬들은 비서만 대동하고 조용히 입국한 그녀를 전혀 알아보지 못했다"고 인천공항 포착 사진을 공개했다.


매체들은 "유역비의 이번 한국행은 남자친구 송승헌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며 송승헌의 생일이 10월 5일, 유역비 입국 시기가 10월 4일이었던 날짜를 주목했다. 특히 이 때는 9월 25일 개봉한 두 사람의 영화 '제 3의 사랑' 홍보가 중국 전역에서 한창 진행중인 시기이기에 때아닌 유역비의 한국 입국은 '송승헌 생일‘을 위한 것임을 추측케한다.


또한 "유역비는 빅스타답지않게 혼자서 짐을 챙기며 공항을 빠져나갔다"며 인천공항에서 현지팬들이 알아보지 못했던 이유를 덧붙였다.


한편 송승헌 또한 지난 8월 유역비의 생일 파티에 참석해 연인의 29번째 생일을 축하한 바 있다.


인터넷팀 우미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