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N '치인트' 이성경, 백인하 전매특허 '까칠 표정' 완벽 변신

입력 : 2015-11-24 01:19:59 수정 : 2015-11-24 01:19: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김원희 기자] 배우 이성경(사진)이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 백인하의 전매특허인 까칠표정을 담아낸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성경이 ‘치인트’에서 맡은 백인하 역은 눈에 확 띄는 아름다운 미모를 이용해 양다리, 세다리는 기본이며 이기적이고 게으른 성격에 욱하는 성질까지 갖춘 그야말로 통제 불능 캐릭터. 특히, 유정(박해진) 외엔 모든 남자를 봉으로 보는 일명 미모의 남자등골브레이커다. 특히 사진 속 이성경은 무언가 마음에 들지 않는 듯 팔짱을 끼고 못마땅한 표정을 짓고 있거나 여유롭게 전화를 하고 있는 등 백인하 캐릭터 특유의 개성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다.

지난 9월부터 머리부터 발끝까지 백인하로 변신해 새로운 삶을 살고 있는 이성경은 “인하는 자기가 느끼는 기분 그대로 거르지 않고 표현하며 하고 싶은 건 무조건 하고 살아야 하는 캐릭터다. 사실 연기하면서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고 재미있다”며 백인하를 연기하고 있는 소감을 밝혔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건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화려하고 톡톡 튀는 패션으로 캐릭터의 비주얼적인 면모에도 심혈을 기울였다는 것을 예감케 하고 있다. 이에 이성경은 “인하는 투머치 곱하기 투머치다. 아무래도 최대한 인하가 화려하고 튀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그런 부분을 부각시키려 한다. 하지만 의상과 메이크업보다도 중요한 건 연기이기 때문에 좋은 연기로 백인하의 모습을 탄생시키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비주얼과 연기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더욱 훌륭한 백인하 캐릭터를 만들어내려는 이성경의 남다른 의지로 드라마를 향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치인트’는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의 숨 막히는 로맨스릴러를 그린 작품으로 2016년 1월 4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