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장김치 담그는 법, 백종원 레시피 ‘10분 두부김치’ 대체 어떻게 만드나?

입력 : 2015-11-23 23:43:51 수정 : 2015-11-23 23:43: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김장김치 담그는 법이 화제인 가운데 백종원의 '10분 두부김치' 요리 역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MBC 마이리틀텔레비전 캡처
김장김치 담그는 법, 백종원 레시피 ‘10분 두부김치’ 대체 어떻게 만드나?

'김장김치 담그는 법이 화제인 가운데 백종원의 '10분 두부김치' 요리 역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백종원은 ‘10분 두부김치’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어 백종원의 '10분 두부김치'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삼겹살 2줄을 후라이팬에 노릇하게 구워 낸 후 가위로 적당히 잘라준다.

이어 물 한 컵을 붓고 다진 마늘 1숟갈, 고춧가루 1숟갈, 설탕 1숟갈, 간장 5숟갈을 넣고 졸이면 된다.

덧붙여, 김치를 파, 고추, 양파와 함께 썰어 넣고 볶은 후 참기름으로 마무리하면 볶은 김치가 완성된다.

마지막으로 끓는 물에 삶은 두부를 접시에 올린 다음 칼로 자른 후, 참기름을 살짝 뿌리고, 깻잎 위에 볶은 김치를 올리면 된다.

인터넷팀 우미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