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무한도전 엑스포, 멤버들 성격 다보이네…‘실시간 채팅방’ 화제

입력 : 2015-11-28 18:52:26 수정 : 2015-11-28 18:52: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무한도전 엑스포가 화제인 가운데 ‘무한도전’이 멤버들의 채팅방을 대공개됐다.사진=무한도전 공식 트위터
무한도전 엑스포, 멤버들 성격 다보이네…‘실시간 채팅방’ 화제

무한도전 엑스포가 화제인 가운데 ‘무한도전’이 멤버들의 채팅방을 대공개됐다.

28일 ‘무한도전’ 공식 트위터에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준하의 웃음사냥을 응원하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실시간 채팅방을 공개합니다! #무한도전 #무도드림”이라는 글과 멤버들의 채팅 내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채팅방 사진 속 유재석은 “내가 1등이다”라며 귀여운 이모티콘을 보내는 모습이다. 이에 하하는 채팅하는 유재석의 모습이 어색하다고 말했고, 유재석은 “나 잘하지”라며 능숙한 채팅 실력을 뽐냈다.

이어 유재석은 박명수에게 채팅방에서 욕을 하면 캡쳐하겠다고 엄포를 놓았고 박명수는 “해라 이….영웅아”라며 꾹 참는 모습이 방송과 큰 차이가 없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박명수가 “나 가도 돼지 감기 기운이 있어서”라고 말하자 유재석은 “기운 있음 됐네요 조금 더 있어요 형”이라고 응수했고, 황광희는 그런 멤버들의 웃음에 “여기가 더 웃기다”며 덧붙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한편, 무한도전 엑스포는 12월 19일부터 2016년 1월 31일까지 일산킨텍스 제1전시장 2A홀에서 열리며 12월 4일 정오부터 현장예매가 아닌 G마켓 단독 사전예약 형태로 진행되고, 관람료는 1000원으로 비용을 제외한 관람료 수익금 전액은 기부될 예정이다.

인터넷팀 우미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