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사임당' 송승헌, "이영애 존재 자체가 선택 배경"

입력 : 2015-11-30 20:15:37 수정 : 2015-12-01 00:06: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임당` 송승헌, "이영애 존재 자체가 선택 배경"
'사임당' 송승헌, "이영애 존재 자체가 선택 배경"

송승헌 이영애

배우 송승헌이 이영애의 존재 자체가 ‘사임당’ 선택 배경이라고 말했다.

30일 오전 강원도 강릉시 씨마크호텔에서 SBS 새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극본 박은령/연출 윤상호, 이하 사임당)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이날 송승헌은 “이 작품을 택한 이유는 이영애 선배님 때문”이라 밝혔다.

송승헌은 “이겸이 사임당 만나러 나오는 기분으로 촬영장에 나오고 있다. 이영애 선배님과 함께 촬영할 것이라곤 상상도 못 했는데 하루하루가 꿈 같다”고 언급했다.

이어 “첫 촬영날은 너무나 떨려서 대사를 많이 틀렸던 기억도 있다”고 전했다.

이날 이영애는 “10년 만에 애기엄마가 되어 인사를 드리게 됐다. 영광스럽게도 송승헌 씨와 함께 하게 됐다. 애기엄마 입장에서 이렇게 멋있는 분과 함께 해서 기분이 좋다”고 밝혔다.

‘사임당’은 조선시대 사임당 신씨의 삶을 재해석해 그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촬영 전부터 중국 일본을 비롯해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6개국에 역대 최고가 선판매를 확정지으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극중 이영애는 한국 미술사를 전공한 대학강사와 신사임당을 동시에 맡아 1인 2역을 소화할 예정이다. 이영애, 송승헌을 비롯해 오윤아, 박혜수, 윤예주, 윤다훈, 윤석화, 김해숙, 김민희, 최철호, 박준면 등이 출연한다. 100% 사전 제작돼 내년 하반기 SBS를 통해 방송된다.

인터넷팀 우미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