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복면가왕' 음악대장, '라젠카, 세이브 어스'만 비공개…어째서?

입력 : 2016-02-01 15:01:19 수정 : 1970-01-01 09: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복면가왕` 음악대장.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복면가왕' 음악대장, '라젠카, 세이브 어스'만 비공개…어째서?

'복면가왕'에 출연한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새로운 가왕에 등극해 화제인 가운데 '음악대장'이 부른 '라젠카, 세이브 어스' 음원이 비공개인 이유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측은 지난달 31일 방송분에서 불린 '캣츠걸'의 '가리워진 길'을 비롯해 '노래 덕후 능력자'의 '그날들', '네모의 꿈'의' '엄마' 등 음원 3개가 포함된 앨범을 음원사이트에 공개했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 가장 큰 반응을 얻고 있는 '음악대장'의 '라젠카, 세이브 어스'는 포함되지 않았다.

'라젠카, 세이브 어스'는 故 신해철이 보컬로 속해 있던 그룹 넥스트의 4집 앨범 수록곡으로 일부 누리꾼들은 유족들의 뜻에 따라 다른 가수가 부른 넥스트의 곡은 비공개를 원칙으로 삼고 있는 것이 아니냐고 추측이 제기되고 있다.

한편 '우리 동네 음악대장'은 31일 MBC '일밤-복면가왕'의 3라운드 가왕 후보 결정전에서 넥스트의 '라젠카, 세이브 어스(Lazenca, Save US)'를 열창해 10주간 가왕자리를 사수한 철옹성 '여전사 캣츠걸'을 꺾으며 6개월 만에 남성 가왕에 등극했다.

인터넷팀 우미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