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AOA크림, 드레스 입고 사랑스러운 매력 '완벽 장착'

입력 : 2016-02-05 06:00:00 수정 : 2016-02-04 20:13: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윤기백 기자] AOA의 3인조 유닛 AOA크림(유나, 혜정, 찬미)이 러블리함을 완벽 장착했다.

AOA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AOA크림의 공식 사이트를 통해 유나, 혜정, 찬미의 ‘3가지 크림 플레이버즈 티저(3 Cream Flavors Teaser)’를 공개했다.

AOA크림은 단체 티저와 유나, 혜정, 찬미의 3가지 개인 티저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단체 티저 속 AOA크림은 깜찍한 미니 웨딩드레스를 입고 화사한 미소로 눈길을 끈다. 유나는 분홍색 드레스를 입고 머리 위 리본으로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줬으며 혜정은 하얀 드레스로 청순미를 더했다. 찬미는 노란 드레스를 입고 상큼함을 선보이며 AOA크림의 출격을 알렸다.

AOA크림은 지난 1일 티저 홈페이지를 최초 오픈한 이후 연일 새로운 티저 이미지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들은 AOA가 기존에 선보여 왔던 귀엽고 섹시한 면 외에 통통 튀는 매력 발산을 예고하며 멤버 3명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한편, AOA크림은 오는 12일 실력파 작곡팀 블랙아이드필승과 손잡고 타이틀곡 ‘질투나요 베이비(BABY)’로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