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님과 함께' 윤정수, 김숙 떡국에 가출…왜?

입력 : 2016-02-07 22:24:19 수정 : 2016-02-07 22:24: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님과 함께' 윤정수 김숙 커플. 사진=JTBC
‘님과 함께2’ 윤정수가 김숙이 만든 떡국을 먹고 가출했다.

7일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 제작진에 따르면, ‘쇼윈도 부부’ 윤정수-김숙은 설을 맞아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함께 시간을 보냈다.

앞서 설날이면 빠질 수 없는 떡국을 떠올린 두 사람은 ‘가모장’ 김숙의 진두지휘 하에 ‘윤주부’ 윤정수가 착실한 보조로 나서 떡국을 끓이기 시작했다.

김숙은 자신 있게 요리를 시작했지만 결국 각종 조미료와 엄청난 양의 마늘까지 투하해 오묘한 떡국을 완성했다. 이에 김숙의 떡국을 맛 본 남편 윤정수의 얼굴이 오묘하게 변하기 시작했다.

이어 남편 윤정수의 탐탁지 않은 반응에 김숙은 “그렇게 인상 쓰고 먹을 거면 나가”라고 호통을 치자, 이를 들은 윤정수는 망설임 없이 캐리어를 챙겨들고 나가버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JTBC  '님과 함께2' 40회는 김숙, 윤정수 커플을 비롯해 오나미, 허경환 커플의 가상 결혼 생활 모습이 그려진다.

인터넷팀 우미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