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해피투게더' 설현-찬미, AOA 폭풍 디스?

입력 : 2016-05-25 10:32:40 수정 : 2016-05-26 17:44:4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류근원 기자] ‘걸그룹 여신’ 설현의 숨겨진 1인치가 공개됐다.

‘1+1 특집’으로 꾸며진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26일 방송에서 AOA의 설현-찬미, 웹툰 작가 이말년-박태준, 그리고 개그맨 남창희가 출연해 거침없는 폭로전이 펼쳐졌다.

이 가운데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대세 걸그룹 AOA의 설현과 찬미가 출연해 리얼리티 넘치는 폭로전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찬미는 “설현 언니가 평소에 방 청소를 잘 안 한다. 설현 언니의 방을 지나가는데 음식물 쓰레기 냄새가 나더라”며 과도하게 털털한 설현의 이면을 증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찬미는 설현이 잘 안 씻는다는 친환경적인 생활습관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연습생 시절 막내라서 제일 늦게 씻어야 했다. 그래서 (막내라인인) 설현 언니와 내가 잘 안 씻었다”고 수줍게 고백한 것. 이에 설현이 “안 씻은 게 아니라 씻으려고 기다리다가 잠든 것”이라고 발끈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설현은 엉뚱한 입담을 뽐냈다. 설현이 “요즘 과즙 상이 유행인데 나는 ‘호두상’”이라고 셀프 디스를 감행한 것. 이어 무면허 관상전문가로 변신한 설현은 전현무의 얼굴을 “두리안 상”이라고 평했고, 지독한 냄새로 호 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과일인 ‘두리안’과 전현무의 묘한 싱크로율에 현장의 모든 이들이 폭소를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stara9@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