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피에스타 예지, 이렇게 섹시한 연구원이라니

입력 : 2016-05-26 10:25:30 수정 : 2016-05-26 15:57: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걸그룹 피에스타 막내 예지의 콘셉트가 공개됐다. 이에 피에스타의 5인 5색 새 콘셉트가 모두 공개된 것.

26일 0시 피에스타(재이, 차오루, 예지, 린지, 혜미)의 공식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애플 파이(APPLE PIE)' 속 예지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이미지 속 예지는 피에스타 대표 걸크러쉬답게 강렬한 레드 헤어와 레드립으로 섹시미를 강조한 연구원으로 변신해 팀 내 막내이지만 강력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지난해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던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프리티랩스타2’ 이후 파격적인 랩과 카리스마 있는 무대 퍼포먼스로 여자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은 래퍼 예지는 올 초 자신의 첫 번째 맥시 싱글 ‘포어사이트 드림(Foresight Dream)’으로 실력을 한 단계 더 인정받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앞서 피에스타는 러블리한 제빵사로 분한 리더 재이를 시작으로 동화 속 아름다운 백설공주로 분한 차오루, 단아함 속 섹시미를 드러낸 승무원 린지에 귀요미 메이드 혜미 그리고 카리스마 연구원 예지까지 각양각색의 콘셉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여왔다.

상큼함과 발랄함에 특유의 섹시미를 더해 이전에 추구했던 모습들과는 또 다른 콘셉트의 음악 스타일로 컴백을 예고하며 올 여름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피에스타는 27일 새 디지털 싱글 '애플 파이(APPLE PI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로 공개하며 계속해서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음원은 오는 31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