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서인영·크라운제이, '개미커플' V앱서 뭉친다

입력 : 2016-05-31 14:57:17 수정 : 2016-05-31 17:28: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서인영이 오는 6월 3일 0시 신곡 '너에게 안겨'로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스타제국에 따르면 서인영은 발매 하루 전인 2일 밤 11시 네이버 V앱 'WELCOME 서인영 너에게 안겨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생중계로 진행한다.

이어 카운트다운 라이브 게스트로는 과거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개미커플’로 함께 큰 사랑을 받았던 크라운제이가 지원사격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서인영은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신곡 '너에게 안겨'의 뮤직비디오 선공개와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서인영의 신곡 '너에게 안겨'는 섬세하고 표현력 있는 보컬로 사랑받아온 서인영이 새롭게 시도하는 곡으로 달콤하고도 예쁜 가삿말이 돋보이는 공감송이다. 특히 다가오는 올여름 귀를 시원하게 만들어줄 곡이다.

한편 서인영의 신곡 '너에게 안겨'는 오는 6월 3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