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新 광고퀸' 헬로비너스 나라, 아찔 래쉬가드 공개

입력 : 2016-07-08 11:16:23 수정 : 2016-07-08 11:26: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새로운 광고계의 여왕인 헬로비너스의 나라가 청순과 섹시를 넘나드는 무결점 래쉬가드 자태를 공개했다.

8일 오후 나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헬로비너스 #part2 #제주도 #여름이다 #컨셉은?”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제주도의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서핑걸 분위기를 자아낸 모습을 게재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사진 속 나라는 잘록한 허리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파스텔 톤 크롭트 스타일의 래쉬가드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9등신 비율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며 건강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

또한 바닷바람에 머리를 흩날리는 모습에서는 아찔한 각선미와는 또 다른 청순한 미모가 돋보이며 뭇 남심을 흔들고 있다.

한편 나라가 사진과 함께 올린 해시태그에는 ‘헬로비너스’, ‘part2’가 함께 언급되어 헬로비너스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나라는 최근 한 통신사 모델로 발탁된 이후 한달 사이 7개의 광고를 계약하며 차세대 'CF퀸'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