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시아 2위 워터파크 ‘오션월드’, 23일부터 야외 개장 시작

입력 : 2016-07-14 05:00:00 수정 : 2016-07-13 18:47: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경우 기자] 오션월드가 오는 23일부터 8월 15일까지 24일간 열대야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야간 개장한다. 국내 워터파크 1위(TEA 2015 기준)를 기록한 오션월드는 아시아 워터파크 입장객 랭킹 2위에 등극하며 국제적인 명소로 자리잡았다.

오션월드의 간판 어트랙션 서핑마운트, 몬스터블라스터, 슈퍼부메랑고 등을 비롯해 실내존 모든 시설을 밤 10시까지 즐길 수 있다. 야간 이용만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사용 가능한 야간 입장권도 함게 출시한다. (성인기준 3만원)

야간에만 만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7일부터 8월 12일까지 매주 수·목·금요일 밤 8시 오션월드가 클럽된다. 올해 주목받는 힙합가수 도끼&더콰이엇(10일), 제시(4일) 등이 출연해 무더위를 날릴 짜릿한 공연을 선사한다.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캐릭터 존, ‘또봇&쥬쥬 썸머 페스티벌’

오션월드 패밀리풀에서는 오는 9월 4일까지 어린이 고객을 위한 ‘또봇&쥬쥬 썸머 페스티벌’이 열린다. 애슬론, 쥬쥬, 콩순이 등 인기캐릭터들이 오션월드를 방문한 어린이, 가족에게 특별한 여름 추억을 선물한다. 4.5m 크기의 대형 애슬론 또봇이 있는 포토존, 수영장 곳곳에 숨겨진 또봇·쥬쥬·콩순이 트릭아트, 캐릭터가 그려진 파라솔, 1일 2회 람세스 무대에서 펼쳐지는 또봇·콩순이 게릴라 미니 콘서트 등으로 프로그램이 구성됐다.

패밀리존 한켠에 마련된 완구 체험존도 눈길을 끈다. 또봇 쥬쥬 펄러비즈 공예, 어깨 타투, 핀버튼 만들기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다.(1인 8000원/동반 부모 무료입장) 이 밖에도 비발디파크 무궁화 홀에서는 오는 29일부터 8월 7일까지 또봇 미션게임 뮤지컬이 특별 공연된다.

▲오션월드 ‘지코’ 직접 녹음한 ‘하태핫태’ 송 무료공개

오션월드는 홈페이지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오션월드 CM송 ‘하태핫태’를 단독 공개했다. ‘하태핫태‘송은 아이돌 그룹 블락비(Block B)의 리더 지코(ZICO)가 직접 녹음해 이슈가 됐다. 지코의 ‘하태핫태’송은 무료로 배포중이며 오션월드는 하태핫태 송을 다운로드 받으면 1건당 100원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7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션월드는 올 시즌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서 워터파크 할인,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매주 이어지는 신나는 이벤트

오션월드는 올해 오픈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4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9일 람세스무대에서 개최되는 ‘비키니 컨테스트’를 시작으로, ‘오션콘서트(Ocean Concert)’, ‘오아시스쇼’, ‘클럽 인 오션(Club in Ocean)’이 고객을 맞는다. 오는 16일부터 8월 2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오션월드 신규 파도풀 무대에서는 ‘하이트와 함께하는 2016 오션콘서트’가 열린다. 마마무, 에일리, 정준영, 홍진영 등 인기가수들이 열정적인 라이브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매년 여름 시즌 선보이던 퍼레이드도 업그레이드 했다. 오는 17일부터 8월 20일까지 36일간 오션월드 람세스무대와 신규 파도풀 무대에서 ‘오아시스쇼’를 진행한다. 파도풀 무대에서는 브라질 올림픽을 기념해 7인조 삼바댄서가 선보이는 ‘삼바댄스’, ‘K-pop 콘서트’, 오션월드 라이프가드의 현란한 다이빙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다이빙쇼’, ‘오션걸스’의 공연이 열린다. 람세스무대에서는 이집트댄스와 마술, 벌룬, 버블 공연으로 구성된 퍼포먼스쇼가 진행된다.

▲워터파크에서 즐기는 이색 글램핑 ‘캠핑빌리지’

캠핑빌리지는 워터파크에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이색 캠핑 시설이다. 카바나 스타일 텐트 안에 쇼파, 냉장고, 에어컨, 테이블, 썬배드, 안전금고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고급스럽고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다. 패밀리 캠핑빌리지(4인 기준), 프리미엄 캠핑빌리지(6인 기준), 프라이빗 캠핑빌리지(8인 기준) 3종류가 있으며 프리미엄과 프라이빗 캠핑빌리지는 스탠드 TV도 갖추고 있다. 대여요금은 하이시즌 토~일 기준, 패밀리 25만원, 프리미엄 30만원, 프라이빗 40만원이다.

간단하게 BBQ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초벌구이를 해 편안하게 전기그릴에 한 번만 더 구우면 되는 등갈비, 소시지, 닭다리, 새우, 목심, 삼겹살 등으로 구성되었다. 바비큐세트A는 2인 기준, B는 4인 기준이다.

▲무료셔틀버스 수도권 전 지역 운행

오션월드는 오는 10월 초까지 수도권 전 지역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이용전일 오후 5시 이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다. 서울 주요지역, 일산, 분당, 인천, 김포, 안양, 수원, 남양주, 의정부등 최대 20개 노선을 운행한다. 자세한 탑승장과 시간표는 홈페이지 셔틀버스 안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단 이용 날짜에 따라 노선은 탄력적으로 운행된다.

▲패키지 상품 이용하면 더욱 실속 있어

3인 가족을 위한 3인 패키지, 4인 가족을 위한 4인 패키지 등을 이용하면 더욱 실속있게 이용 가능하다. 비발디파크 객실, 오션월드 입장권을 묶어 14만7000원부터 판매한다. 오는 8월 27일까지 판매하며, 인원 추가시 오션월드 입장권을 추가 구매할 수 있다.

안락한 휴식을 취하기 좋은 소노펠리체 객실과 오션월드 입장권으로 구성되어 있는 패키지도 있다. 요금은 26만 6000원부터 시작하며, 공식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kwjun@sportsworldi.com

슈퍼부메랑고
카이로레이싱
다이나믹 존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