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광주 클라투·지방흡입·지방분해주사 등 다양한 비만치료…내게 딱 맞는 다이어트 시술은?

입력 : 2016-07-19 04:50:00 수정 : 2016-08-30 14:55: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조원익 기자] 노출의 계절 여름이 한창이다. 옷이 한층 얇아지고, 짧아지니 여성들 입장에서는 남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을 수가 없다. 때문에 최근 광주에서도 다이어트를 통한 몸매관리 열풍이 불고 있다. 하지만, 보통 다이어트나 식이요법은 효과를 보기까지 많은 시간이 필요하고, 허벅지, 복부, 팔뚝, 종아리, 얼굴 등 빼고자 하는 부위를 선택적으로 관리하기 어렵기 때문에 지방흡입, 미니지방흡입 등 수술에 의존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한다. 지방흡입은 복부, 러브핸들, 허벅지, 종아리, 팔뚝 등 부분비만으로 고민되는 신체부위의 지방세포를 직접 추출해 만족스러운 바디라인을 디자인하는 체형교정술이다. 지방량과 지방 제거하는 신체부위 및 범위에 따라 대용량지방흡입, 부위별지방흡입, 미니지방흡입으로 분류된다. 보통 단기간에 확실한 체형교정 효과를 얻고 싶다면 지방흡입수술을 고려해볼 수 있다.

지방흡입 수술 가격이 부담스럽거나 수술자체가 두려운 사람은 마취나 수술이 필요 없는 냉동지방분해술 클라투, 미쿨 또는 지방분해주사, 지방추출주사, 허벅지주사 등 비만주사 치료법을 고려해볼 수 있다. 클라투 냉동지방분해술은 지방세포를 저온에 노출시켜 분해되는 원리를 이용한 방법으로, 선택된 지방세포만을 제거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국소부위 비만치료에 효과적이다. 특히, 마취나 수술 부담 없이 안전하게 지방제거가 가능해 몸매 콤플렉스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광주 수완지구 위치한 K의원 강윤일 원장은 “지방흡입, 클라투 등 비만치료는 가격이나 이벤트에 현혹되기보다는 수술 전 정확한 검사시스템과 입체적인 신체곡선의 특징을 잘 파악할 수 있는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이어 강 원장은 “좀 더 빠른 사이즈감소의 효과를 보기 위한 지방흡입 수술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지방흡입을 하기 위해 인터넷에 다이어트병원, 지방흡입잘하는곳, 지방흡입후기, 지방흡입비용, 미니지방흡입 등을 검색해보고 잘못된 정보만 믿고 자신에게 맞지 않는 지방흡입을 하는 경우가 많다. 지방흡입 수술 시 개개인의 체형과 지방의 양, 탄력에 따라 그에 적합한 수술방법을 적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 병원은 지방흡입 외에도 눈성형, 코성형, 가슴성형 등 성형분야와 필러, 보톡스, 리프팅, 윤곽주사 등 쁘띠성형, 기미, 주근깨, 잡티, 문신제거 등 피부클리닉을 갖춘 토탈뷰티 메디컬그룹으로 진보된 수술, 시술법으로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완벽맞춤진료, 만족도 높은 결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