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초특급 게스트가 뜬다

입력 : 2016-07-26 09:10:54 수정 : 2016-07-26 09:10: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제 4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에 박명수, 정성화, 하하&스컬이 뜬다.

올해는 행사 기간을 4일에서 9일로 파격 연장해 더욱 강력하고 막강해진 축제를 예고하고 있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이 TV 스팟 영상을 통해 축제의 막을 열 개막식 축하공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EDM 공장의 공장장이자 일명 ‘G-park’으로 불리는 박명수가 신나는 디제잉으로 축제의 시작을 화끈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여기에 코미디언 출신의 뮤지컬 배우로 많은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정성화가 부산의 밤을 촉촉하게 적실 고품격 뮤지컬 음악을 선사하고 하하&스컬이 여름밤에 딱 어울리는 레게음악으로 흥을 배가시킨다.

이번 행사의 총 연출을 맡고 있는 코미디언 송은이는 “축제의 시작인 ‘개막식’이야말로 우리만의 축제가 아닌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도록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분들을 섭외했다”라며 “축하공연 뿐만 아니라 ‘블루카펫’ 역시 개그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코미디언은 물론 현재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신 예능인분들과 과거에 왕성하게 활동하셨던 분들을 위주로 섭외 중이다”라고 밝혀 블루카펫에 대한 기대까지 더욱 불어넣고 있다.

이처럼 올해 행사는 두 배 이상 길어진 행사 기간은 물론 더 화려해진 개막식 라인업과 풍성하고 다채로워진 공연 라인업이 기다리고 있다. 때문에 더 길고 진하게 즐길 수 있는 축제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부코페’는 해운대 센텀시티와 경성대를 중심으로 오는 8월 26일(금)부터 9월 3일(토)까지 9일간 진행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