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비디오스타' 이진호 "김희철 옷은 딱 두 벌, 진짜 덕후"

입력 : 2016-07-29 13:48:48 수정 : 2016-07-29 13:48: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개그맨 이진호가 김희철의 ‘덕후’기질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끈다.

오는 8월 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4회는 ‘놓지마 정신줄!’ 특집으로 구성, 독특한 정신세계를 가진 4인방 정진운, CIVA이수민, 서유리, 이진호가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 데뷔 12년차 개그맨 이진호는 술은 강타, 신혜성, 김지석과 먹는 개그계 허세남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 서유리가 ‘덕후’기질을 가진 특이한 연예인으로 김희철, 정준영을 꼽자 이진호는 “김희철씨가 진짜 덕후다”라며 의외의 인맥을 밝혔다. 이어 이진호는 “김희철씨 집에 가면 아무것도 없이 텅텅 비었다. 옷도 ‘니코니코니’ 긴팔티, 반팔티 딱 두 장 있다”라고 말해 출연진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이날 MC 박나래와 12년 우정을 자랑하는 이진호는 MC박나래에게 1년 반 동안 삐쳤던 사연을 폭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독특한 정신세계 4인방의 4차원을 뛰어넘는 안드로메다 토크!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놓지마 정신줄!’ 특집은 오는 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