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이슈] 신하균♥김고은, 17살차 연상연하 커플 탄생

입력 : 2016-08-24 09:53:15 수정 : 2016-08-24 10:03: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신하균(42)과 김고은(25)이 2개월째 열애 중이다. 무려 17살이란 나이 차를 극복, 연예계 공식커플로 등극하게 됐다.

신하균, 김고은의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신하균, 김고은이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2개월 전부터 정식으로 만남을 갖게 됐다”고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처음 시작하는 단계니 예쁘게 봐달라”고 조심스럽게 전하며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해달라고 당부했다.

신하균, 김고은은 수년 전부터 영화계 선후배로 지내던 사이로, 동료 연예인들과 함께 스킨스쿠버 모임에서 활동하면서 친분이 돈독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서로 바쁜 스케쥴 탓에 자주 만나지 못하지만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왔고, 최근엔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소소하게 데이트를 즐겨온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김고은은 굴지의 매니지먼트사로부터 수많은 러브콜을 받았지만, 최근 신하균의 소속사인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평소 신하균은 김고은을 향해 다양한 연기 조언을 아끼지 않았고, 김고은은 힘들 때마다 신하균에게 의지한 점이 큰 영향을 끼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1998년 영화 ‘기막힌 사내들’로 데뷔한 신하균은 ‘공동경비구역 JSA’, ‘웰컴투 동막골’, ‘박쥐’, ‘순수의 시대’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했으며, 오는 25일에는 ‘올레’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고은은 2012년 영화 ‘은교’로 데뷔했으며, 영화 ‘몬스터’, ‘차이나타운’, ‘협녀’, ‘계춘할망’,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 ‘도깨비’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