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브릿팝 아티스트 로비 윌리엄스, 3년만의 신보

입력 : 2016-09-28 13:04:35 수정 : 2016-09-28 13:04: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류근원 기자] 브릿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로비 윌리엄스의 새 앨범 ‘Heavy Entertainment Show’이 오는 11월 4일 발매된다.

신보에는 에드 시런을 비롯, 밴드 ‘더 킬러스’의 브랜든 플라워가 참여하여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선공개 되는 동명의 타이틀 곡 ‘Heavy Entertainment Show’는 클래식함과 트렌디함을 모두 놓치지 않은 로비 윌리엄스 특유의 고급스러운 팝 넘버로, 올해 가을, 겨울 가장 기대되는 트랙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Heavy Entertainment Show’라는 앨범의 제목은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가벼운 TV쇼를 의미하는 ‘Light Entertainment’에서 가져온 것으로, 로비 윌리엄스는 “새 앨범이 가벼운 TV쇼처럼 수많은 사람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하되, 가볍지 않고 묵직한 경험을 제공하길 바라는 의미에서 제목을 정하였다”고 밝혔다.

로비 윌리엄스는 엘비스 프레슬리와 함께, 현재까지 11장의 UK차트 1위 앨범을 발매하며 이 부분 최다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전작 ‘Swings Both Ways’로는 UK차트 역사 상 1000번째 1위 앨범이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하였다.

앨범 동명 싱글 ‘Heavy Entertainment Show’는 28일 자정 발매될 예정이며, 정규 앨범은 11월 4일에 온, 오프라인 매장과 디지털 음원 사이트에 발매 예정이다.

stara9@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