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LG유플러스, 화웨이 'H' 체험단 운영

입력 : 2016-10-04 13:43:28 수정 : 2016-10-04 13:43: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강용모 기자]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가 화웨이 ‘H’를 직접 사용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체험단을 운영하고 공식 SNS(페이스북, 유튜브)에 ‘MISSION : H’ 바이럴 광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앞서 LG유플러스는 국내 1위 가격비교 사이트인 ‘다나와’를 통해 고객 체험단을 모집해 200명이 넘는 고객이 신청하는 등 뜨거운 관심 속에 14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화웨이 X3, Y6를 사용자를 대상으로도 고객 체험단을 진행해 이전 모델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비교 의견을 청취했다.

LG유플러스는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에서도 H 고객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 기간은 5일까지며 체험단에 선정되면 단말기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10월 27일까지 체험이 가능하다.

H만의 특별한 광고도 공개됐다. 지난 3일 LG유플러스는 공식 SNS(페이스북, 유튜브)에 ‘MISSION : H’ 바이럴 광고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MISSION : H’는 긴장감을 더한 첩보 이야기에 마지막 반전이 인상적인 광고로 타임랩스, 전문가 기능과 1,300만 화소 카메라 등 H만의 뛰어난 성능을 광고 중간중간 확인할 수 있다.

바이럴 광고 공개와 함께 LG유플러스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H폰 이벤트 페이지(www.upluslte.co.kr)에 접속해 바이럴 영상 시청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스펙에 투표하고 감상평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간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는 19일까지 가능하며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화웨이 태블릿(5명) ▲화웨이 블루투스 스피커(370명) ▲화웨이 보조 배터리(450명) ▲화웨이 이어폰(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8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오는 17일까지‘MISSION : H’ 영상을 감상 후 ‘좋아요’를 누르고 감상평을 남기면 200명을 추첨해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한편 출고가 24만2000원인 H는 블랙, 화이트 2종으로 출시됐으며 다양한 카메라 기능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화웨이 H는 ‘데이터 스페셜 D’ 요금제 가입 시 20만 3000원의 공시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데다, 추가 지원금(15%)까지 더하면 1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할부금 부담이 줄어든다. 추가로 공시지원금 혜택을 받는 고객은 슈피겐 정품 플립 케이스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 PS모바일마케팅 박상훈 부문장(상무)은 “H만의 뛰어난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고객체험단 모집에 고객들의 신청이 쇄도했는데 이는 H의 가격 대비 성능에 고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는 방증”이라며 “공식 SNS에 공개한 ‘MISSION : H’ 광고 또한 한 편의 영화 같은 반전 스토리 속에서 H만의 기능을 고객들이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ymk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