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이종석 특별출연, 특급 의리남 등극

입력 : 2016-10-22 10:24:56 수정 : 2016-10-22 10:51: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배우 이종석이 특별 출연한다. 박신혜에 이어 이종석까지, 연이은 ‘특급’ 특별출연 군단 공개에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를 향한 기대감이 수직상승하고 있다.

중국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국내 역수출 신화를 쓴 화제작 SBS 주말 특집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측은 오는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첫 회에 특별 출연한 이종석의 현장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일과 사랑 모두 의욕 만땅인 29살 열혈 광고쟁이 ‘고호’와 남친 후보 5인의 오지선다 오피스 로맨스로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등을 연출한 히트메이커 조수원 감독의 사전 제작 드라마. 더욱이 조수원 감독의 검증된 고퀄리티 연출에 권유리(고호 역)-김영광(강태호 역)-이지훈(황지훈 역)-신재하(오정민 역) 등 탄탄한 라인업까지 가세하며 안방극장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이종석의 특별출연 인증샷과 함께 촬영 장면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종석은 권유리-이지훈과 어깨를 마주 대고 나란히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그 모습에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그런가 하면 촬영 장면 속 이종석은 이지훈의 손을 양 손으로 감싸 쥐고 싱긋이 미소 짓고 있는 모습. 감귤을 연상시키는 주황빛 니트와 상큼한 미소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과즙미(과즙이 흘러 넘치는 듯 상큼한 매력)’라는 단어를 뜻을 완벽히 구현해낸다. 이에 보기만해도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드는 이종석이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이종석은 조수원 감독-김영광과는 드라마 ‘피노키오’를, 그리고 권유리와는 영화 ‘노브레싱’으로 각각 인연을 맺은 사이. 따라서 이종석은 이들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겨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의 특별출연을 흔쾌히 받아들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극중 톱스타 역할로 분한 이종석은 현장에서 화사한 비주얼과 세련된 매너를 유감없이 뽐내며 모든 여성 스태프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에 ‘여심스틸러’ 이종석이 지원사격한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제작진은 “특별출연 제안을 흔쾌히 수락해준 이종석에게 진심으로 고맙다”면서 “이종석은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열과 성을 다해 촬영에 임해줬다. 이종석의 밝은 에너지가 영상에 고스란히 담겨 보기만해도 기분 절로 좋아지는 장면이 탄생했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주말 특집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오는 22일 토요일 밤 9시 55분 첫 방송된다.

kwh0731@sportsworldi.com

사진=김종학프로덕션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