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질투의 화신' 조정석 "그만 끝내자" 선언 최고의 1분 등극

입력 : 2016-10-22 10:25:40 수정 : 2016-10-22 10:49: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질투의 화신’의 조정석이 공효진을 향해 “그만 끝내자”라며 선언하는 장면이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질투의 화신’ 10월 20일 18회 방송분은 침대위에서 나리(공효진 분)를 향해 온갖 감언이설로 꾀다가 실패한 화신(조정석 분)의 모습에서 시작되었다. 이에 정원의 집을 나오려던 화신은 정원(고경표 분)을 마주하고는 다시 들어가며 양다리 동거를 이어갔다.

이 와중에 나리는 두 남자와 함께 차를 운전하거나 TV, 그리고 영화를 보는 가 하면 심지어 집안일과 화투치는 상황에서 현격한 차이를 느끼다가 어느새 정원의 편을 들기에 이르렀다.

한편, 화신은 회사로 찾아온 어머니 옥희(박정수 분)와 함께 식사를 해야하는 상황이 되었다. 하지만 들렀던 레스토랑에서 나리가 정원과 어머니 태라(최화정 분)와 같은 자리에 있는 걸 본 그는 그만 토라지고는 그길로 집을 나갔다. “변명은 필요없다. 그만 끝내자”라고 말할 당시에는 순간최고 15.9%까지 치고 올라갔고, 이후 드라마는 화신과 혜원의 키스가 전개되면서 다음회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그리고 닐슨코리아 전국기준 시청률은 전회보다 0.5% 상승한 11.8%(서울수도권 13.1%)로 여전히 수목극 정상을 지켰고, 광고관계자들의 주요지표인 ‘2049시청률’도 전회보다 0.6% 상승한 6.8%에 이르면서 광고를 모두 완판시켰다.

점유율의 경우 남성시청자중 10대가 40%를 기록한 것을 비롯해 40대와 20대가 각각 30%와 20%를 넘겼다. 그리고 여성시청자는 10대가 무려 42%에 이른 것을 비롯해 30~40대 모두 30%를 훌쩍 넘겼다.

SBS드라마관계자는 “‘질투의 화신’ 18회 방송분은 나리가 두 남자와 동거하면서 서로의 장단점을 파악하면서 많은 눈길이 모아졌고, 이 와중에 화신이 동거를 포기하고 나가는 장면도 양다리 로맨스에 변화를 예고했다”라며 “특히, 엔딩장면에서 화신과 혜원의 키스, 그리고 이를 보게 된 나리가 어떤 결정을 하게 될지 다음 회를 꼭 기대해달라”라고 소개했다.

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질투라곤 몰랐던 마초기자와 재벌남이 생계형 기상캐스터를 만나 질투로 스타일 망가져 가며 애정을 구걸하는 양다리 로맨스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SBS-TV를 통해 방송된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