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단독] '썰전', 긴급 녹화… '최순실 게이트' 파헤친다

입력 : 2016-10-27 11:25:25 수정 : 2016-10-27 13:22: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오늘 밤 ‘썰전’이 최순실 게이트를 다룬다. JTBC 토크쇼 ‘썰전’이 ‘최순실 게이트’를 주제로 긴급 녹화를 감행한 것.

27일 방송 관계자는 “썰전’이 오늘 오전에 긴급 녹화를 했다. 주제는 ‘최순실 게이트’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유시민, 전원책 씨는 동영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될 것”이라며 “김구라 씨가 단독 진행을 맡으면서 정치계 인사들과 전화 및 영상 인터뷰를 취하는 방식이다”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최순실 게이트로 인해 지난 26일부터 ‘썰전’ 시청자 게시판이 뜨거웠다. 최순실 사태를 주제로 다뤄달라는 의견이 봇물을 이루고 있었던 것.

이동희 CP는 평소 “‘썰전’은 최대한 시의성에 맞추기 위해 노력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썰전’은 지난 4월 20대 국회의원 선거때도 선거 관련 특집 방송을 편성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썰전’은 기존 지상파 토론 프로그램과 달리 거침없는 토크쇼 형식을 취하고 있는 것이 특징. 김구라, 유시민, 전원책이 출연중이며 성역과 금기에 대한 정면돌파하는 시사프로그램이다. 무거운 주제를 다루되 재미있는 CG로 지루함을 달래며 젊은 시청자들까지 유입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최근 방송에서 유시민이 대통령 주변 비리를 제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JTBC ‘뉴스룸’이 최순실 관련 PC파일 보도로 대박을 친데 이어 또 한 번 JTBC ‘썰전’의 입담가들이 국민들의 갈증을 해소해줄지 주목된다. ‘썰전’은 오늘(27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