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인터뷰②] 젝스키스 은지원 "고지용 예능 출연, 지금은 서운한 감정 없어"

입력 : 2016-12-06 07:00:00 수정 : 2016-12-06 09:29: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젝스키스 은지원이 멤버 고지용의 예능 출연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젝스키스 은지원은 최근 스포츠월드와의 인터뷰에서 "고지용과 연락을 많이 하는 편이다. 다만 일적인 것보다 개인적인 일상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 나누는 편"이라고 운을 떼며 "젝스키스 활동에 함께 하지 않는 부분은 애초에 이야기가 다 된 부분이다. 당연히 함께 활동하면 정말 좋겠지만, 서로를 존중해주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갑작스런 고지용의 예능 출연 소식에 대해 은지원은 "사실 처음엔 서운하다는 생각도 들었다. 하지만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주말에만 녹화하는 줄 몰랐고, 주말만 녹화하면 평일엔 회사생활 주말엔 녹화가 가능하다는 걸 뒤늦게서야 알게 됐다"면서 "그래서 이해하고, 존중해주기로 했다. 지금은 전혀 서운한 감정이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젝스키스는 지난 1일 발표한 새 앨범 ‘2016 Re-ALBUM’으로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등 8개 주요 차트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또 월 사용자가 4억에 달하는 중국 ‘쿠거우뮤직’ 케이팝 신곡 차트에서 1위, 아이튠즈 글로벌 앨범차트 8개국에서 100위권 안에 안착, 국내외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