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롯데렌터카, 세계적 축구스타 '다비드 비야' 의전차량 지원

입력 : 2016-12-15 10:48:03 수정 : 2016-12-15 10:48: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한준호 기자] 롯데렌탈의 롯데렌터카가 스페인 출신의 세계적 축구스타 다비드 비야의 방한기간 동안 의전차량을 제공했다고 15일 밝혔다.

제 2의 다비드 비야 육성을 위해 전 세계 8개국에 본인의 이름을 딴 축구아카데미를 설립하고 있는 다비드 비야는 7번째 아카데미 개설 국가로 한국을 선택해 ‘DV7 코리아 축구 아카데미’ 출범을 목적으로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방한일정을 소화했다.

이번 방한 기간 동안 롯데렌터카는 다비드 비야에게 일명 ‘연예인차’로 불리는 대한민국 고급 미니밴 ‘카니발 하이 리무진’ 차량을 제공했다.

다비드 비야는 방한 기간 중 축구아카데미 협약식 및 한국 팬들과의 홍대 앞 게릴라 팬 미팅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동안 롯데렌터카의 의전차량을 이용했다.

미국 프로팀인 뉴욕시티FC 소속의 다비드 비야는 발렌시아, 바르셀로나 등 스페인 명문 프로팀에서 활약한 바 있다. 스페인 국가대표팀에서는 2008 유럽축구선수권, 2010 FI FA 남아공월드컵에 출전해 우승을 경험하며 ‘무적함대(스페인 축구의 별명)’의 황금기를 이끈 전설의 공격수다.

최근영 롯데렌터카 IMC팀장은 “스페인 북부 작은 마을 광부의 아들로 태어나 어려운 환경에서 축구를 시작해 세계적 축구스타가 된 다비드 비야는 꿈과 희망의 상징이다. 방한 기간 의전 차량 제공으로 세계적 스포츠 셀렙(Celeb)의 한국 방문 기간 편리한 이동을 돕고, 아시아 No.1에 빛나는 세계적 수준의 롯데렌터카 서비스를 알릴 수 있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세계 무대에서 더욱 멋지게 활약하는 다비드 비야의 모습을 기대하고 응원한다”고 말했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