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칠레 외교관, 현지 소녀 성추행… 칠레 시사프로에 포착 '망신살'

입력 : 2016-12-19 14:09:32 수정 : 2016-12-19 14:09: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고용석 기자] 칠레 주재 공관에서 근무하는 한국 외교관이 현지 소녀를 성추행하는 장면이 담긴 동영상이 일파만파 퍼지고 있다.

해당 동영상에서 이 남성(칠레 외교관)은 현지 소녀와 대화를 나누는가 싶더니 목을 끌어안고 입맞춤을 시도한다. 손목을 잡고 억지로 실내로 끌어당기며 어깨를 감싸기도 한다.

이 영상은 칠레 한 방송사의 시사 프로그램 예고편으로, 해당 외교관의 얼굴이 그대로 방영됐다.

프로그램 관계자가 촬영 사실을 알리자 이 외교관이 손으로 얼굴을 문지르며 괴로워하다가 '포르 파보르'(Por favorㆍ제발 부탁한다)를 내뱉으며 통사정하는 모습까지 담겼다. 영상에서 피해 소녀는 "너무 수치스러워서 자살도 생각했다"고 울먹거리기도 했다.

해당 칠레 외교관은 직무정지 상태다. 외교부는 현지 체류 중인 해당 외교관을 소환해 조사한 뒤 혐의가 사실로 확인되면 징계와 형사처분 절차를 밟을 계획이다.

사진=유튜브 캡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