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최순실 재판 생중계 속 '최순실 패러디'도 주목

입력 : 2016-12-19 19:28:19 수정 : 2016-12-19 19:28: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고용석 기자] 최순실 첫 재판이 열린 가운데, 최순실 패러디에도 관심이 뜨겁다.

최순실 게이트, 일명 최순실 사태는 대중들의 분노와 관심을 자아내며 장안의 화제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각종 프로그램에서는 자막이나 인물을 통해 최순실 사태를 패러디하는 장면들은 연출하곤 했다.

특히 최순실 사태의 패러디 최고봉으로 뽑히는 건 바로 tvN 'SNL 코리아'와 KBS2 '개그콘서트'. 김민교와 이수지는 최순실의 공개된 사진 속 패션을 고스란히 재현해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SNL코리아'의 PD교체로 인해 '외압설'이 제기되기도 했으나 'SNL코리아'는 "민진기 PD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맡게 돼 'SNL코리아8' 연출에서 빠지게 됐다"고 최순실 사태 패러디와의 연관성이 없음을 밝혔다.

한편 최순실 사태는 최순실이 어떠한 적법한 절차도 밟지 않고 '비선 실세'로서 대통령의 의사결정에 관여한 것으로 밝혀진 일련의 사건을 의미한다. 최순실은 19일 첫 재판에 출석했으며, 국민참여재판은 원치 않는 것으로 전해졌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