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유정 짝다리 동영상, 태도 논란까지 번졌다

입력 : 2016-12-22 18:41:22 수정 : 2016-12-22 18:41: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김유정이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유정의 태도 논란'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는 1월 개봉을 앞둔 '사랑하기 때문에'의 출연진인 김유정 차태현 서현진 등이 무대인사를 하고 있다.

감독이 무대인사에서 관객에게 당부의 말을 전하는 동안 김유정은 짝다리를 짚은 채 자신의 손톱을 바라보는 모습이 해당 영화관에 앉아있던 관객에 의해 포착됐다.

김유정은 이후 90도로 관객들에게 인사를 하는 등 평소처럼 성실한 태도를 보였지만 네티즌들의 질책은 계속되고 있다.

김유정의 소속사 측은 "최근 온라인으로 제기된 공식 석상에서의 문제점에 대해 모두 인지하고 있으며 자신의 태도에서 비롯된 논란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항상 신뢰해주신 팬 분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한편 김유정 차태현 서현진 등이 출연하는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는 1월 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