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박사모 "유재석, 당신도 좌파연예인"...또 다른 회원? "기부를 왜 안하는지 의심스럽다"

입력 : 2016-12-30 18:44:38 수정 : 2016-12-30 18:44: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박사모 게시판
박사모 회원이 유재석을 좌파라고 비난한데 이어 기부행적에도 안 좋은 시선을 보냈다.

박사모의 한 회원은 30일 오전 카페에 "당신도 김제동과 같은 좌파연예인"이라며 유재석을 비난하는 글을 올렸다.

'2016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유재석이 "이 나라의 주인은 국민이다"고 수상소감을 전했기 때문이다.

박사모 회원들에 의해 유재석 좌파 논란이 거세지는 가운데 28일 다른 회원이 남긴 것으로 추정되는 글이 또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해당 글에서 박사모 회원은 "유재석이 아름운 재단에 돈을 기부했다"며 "애국우파 단체 어버이연합에는 기부를 왜 안하는지 의심스럽다"고 주장했다.

이어 "국민엠씨라는 사람이 왜 이렇게 편향됐냐"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한편, 박사모 회원들은 집회에 참가한 연예인들의 명단을 만들어 카페에 게재하기도 했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