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그것이 알고싶다’ 박영선 국회의원 “무능한 민정수석이다” 우병우 “동의하지 않습니다”

입력 : 2017-01-08 07:32:14 수정 : 2017-01-08 07:32: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출처=SBS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화면 캡처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방송된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의 발언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7일 방송된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지난해 12월 22일 국정농단 진상규명을 위한 5차 청문회에서 발언하는 우병우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때 우병우는 “최순실 현재도 모릅니다”라며 “본적 없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영선 국회의원은 “권력 순위 1위 최순실을 감찰하지 않았으면 무능한 민정수석이다”라고 말했지만, 오히려 우병우는 “동의하지 않습니다”라고 끝까지 모든 것에 대해 부인했다.

이후 그는 장모였던 김장자씨도 최순실과 연관이 없다고 발언했다. 그러나 최순실의 언니 최순득 운전기사 조씨가 “김장자를 그때 당시에 봤다”라고 밝히며, 김장자와 최순득이 기흥 CC에 있는 김장자의 골프장에서 어울렸다고 말해 의혹이 커지고 있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