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 공식 일정 발표

입력 : 2017-01-11 09:13:33 수정 : 2017-01-11 09:13: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이하 그린플러그드 서울)이 올해 8회를 맞이하며 5월 20일과 5월 21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국내 봄날 대형 페스티벌로써 그 역량을 보여주고 있는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지난해 약 5만여 명의 관객들과 함께, 봄날을 대표하는 환경 캠페인 뮤직 페스티벌로 확고히 자리매김 하였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1월 9일 공식 일정을 발표하며 올해도 어김없이 다가오는 따뜻한 봄날 페스티벌의 문을 열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1월 18일 11시, ‘그린플러그드 서울’을 믿고 찾아오는 관객분들을 위한 선물, 블라인드 할인 티켓을 오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라인드 할인 티켓은 라인업과 같은 세부적인 페스티벌 내용이 발표되기 전, 한정적으로 판매되는 할인 티켓으로, 1월 18일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 예매가 진행된다. 블라인드 티켓과 양일권 티켓 7년 연속 매진이라는 그간의 기록에 비추어 볼 때, 올해 역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이른 봄소풍을 준비하는 관객 다수가 몰릴 것으로 보여진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조직위원회는 ‘그린플러그드 서울’을 찾아주는 관객들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무엇보다도 관객의 만족도가 높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라인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편의 시설 및 색다른 콘텐츠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또한 남은 일정 동안 라인업을 비롯한 페스티벌 세부 콘텐츠에 대한 소개를 단계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며 관객분들을 위해 마련한 다양한 할인티켓과 관련된 상세한 안내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지 될 예정임을 알렸다. 더불어 ‘그린플러그드 서울’만의 즐겁고 행복한 페스티벌 문화를 정립해 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착한 생각과 작은 실천’을 모토로 시작된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음악을 매개체로 하여 서로가 가진 다양한 착한 생각을 진정성 있게 공유하고 생동감 넘치는 봄날의 따뜻한 기운을 함께 나누기 위해 노력하는 페스티벌이다. 지구의 온도 상승을 경계하고, 이를 그린플러그드와 함께 하는 사람들이 약속하자는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는 “Green Promise 1.5℃”등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진행하고 실천 방안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는 “착한 페스티벌”의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따뜻한 봄날, 초록빛 이야기를 듣고 싶다면 그린플러그드 서울과 함께하자.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5월 20일과 5월 21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며, 1월 18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블라인드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의 상세한 정보는 그린플러그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